9월모의고사29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수달건이 조회 17회 작성일 2021-09-15 22:19:00 댓글 0

본문

2021년 고1 9월 모의고사 영어 29번 내신용 강의

안녕하세요. 김홍 선생님입니다.(대원외고, 고대 영문과 졸업. 김홍영어학원장)
광고 없는 강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멤버십 채널 가입 부탁드릴께요.
(교과서, EBS 부교재 내신 강의, 광고없는 모의고사 내신 강의)
여러분 내신 시험에 나오는 꼭 필요한 내용만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드릴께요. 여러분, 모두들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채널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Fal...
수업용 필기 자료는 https://drive.google.com/file/d/1MCblYLw7y6B6owEXrlRqqbaoN2RF9YdX/view?usp=sharing 에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을 참고해주세요.

2021년 9월 고1 모의고사 영어 29번 내신대비 아삭영어 손글씨정리 빠른마무리-아삭빠마(무편집)

2021년 9월 고1 모의고사 영어 (8월 31일 시행)
내신대비용 복습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무료 학습 포맷 : https://blog.naver.com/desireofage/222490863803
검색창 : 아삭영어

손글씨분석유료자료 : https://blog.naver.com/desireofage/222501415121
검색창 : 아삭영어

2020년 9월 고2 영어모의고사 본문분석 강의 (29번-어법)

포마스쿨 온라인 클래스 안내 [V쌤 Jay쌤 1:1과외는 마감주의]
https://drive.google.com/file/d/1u99bZjuZC7CHw4fanGlSi7qoRQwf0t0v/view?usp=sharing

포마스쿨 온라인 클래스 수강신청서
https://forms.gle/eQHyb16MZY64ghh27

포마스쿨 교재구입처 https://www.bookk.co.kr/kk7001


[포마스쿨 동영상 무단사용으로 인한 저작권 침해 및 업무방해죄 관련 긴급공지]

안녕하세요. 포마스쿨 대표 강창성입니다.

교육기회의 균등이라는 목표 실현을 위해서 2015년 1월 1일부터 유튜브-무료인강채널을 운영한지 어느덧 7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여러 어려움과 역경이 있었지만, 수많은 학생들의 진심어린 응원과 감사댓글에 힘입어 지금의 포마스쿨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고 감사한 일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현재 수많은 학원과 교습소, 고액과외, 심지어 각종 카페 및 앱에서 포마스쿨의 본취지와 무관한 사적 영리추구 목적으로 포마스쿨 컨텐츠를 무단사용해왔던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앱 컴oo프로, 강oo 카페, 오oo연구소, 세o수 등의 사이트를 비롯해 대치동은 물론 기타 지방의 여러 학원, 그리고 경남 창원에서 확인된 수백만원의 고액개인/그룹과외에서 불법무단사용이 지속되어 왔던 것입니다.

포마스쿨은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어떤 개인이나 학원, 기타 단체에 영리목적의 컨텐츠 사용을 승인하거나 허락한 적이 없습니다. 개인적 친분 때문에 허용한 경우도 전혀 없습니다.
따라서 강창성 선생이나 손우재 선생 또는 포마스쿨과 사적으로 잘 알고 있어서 사용한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들 역시 모두 거짓이며 사기입니다.

무료로 유튜브에 올린 것이니 그냥 자신의 입맛대로 사용해도 되는 줄 알았다고 당당히 말하는 사람, 저작권 관련된 지식이 부족해서 몰라서 그랬으니 죄송하다 라는 말로 이해를 바라는 사람 등, 결과적으로 자신들의 영리 목적을 위한 부당한 동영상 활용을 합리화하며 포마스쿨의 꿈을 난도질한 사람들에게 강하게 묻고 싶습니다.

강창성, 손우재가 당신 학원의 강사입니까?
아니면 강창성, 손우재가 당신의 수업 컨텐츠를 채워주는 보조강사 또는 조교입니까?

포마강의를 활용해 공부시키면서 학생들이 모르는 문제와 안 되는 부분들만 지도하고 돈을 버는 행위가 정말 합당하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그냥 강의가 좋아서 보라고만 했으니 잘못이 없다고요? 정녕 금전적인 이해관계 없이 포마스쿨을 홍보만 해주려고 했던 것입니까? 일정한 비용을 불법 유료앱이나 카페 또는 교재구입에 지불했으니, 이후의 영리활동은 포마스쿨 저작권 및 영업방해 문제에서 자유롭다고 생각했습니까?

제가 시간과 비용, 노력을 들여 만든 무료인강 콘텐츠를 당신들이 왜, 무슨 권리로 이윤추구에 이용하고 있나요?
정말, 대표인 저도 모르게 포마스쿨 컨텐츠를 악용해온 많은 사람들의 영리활동에 침통함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법무법인을 찾아가 변호사와 상담한 결과, 저작권 침해 또는 업무방해죄 등의 형사고소를 통해 형사처벌이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또는 부당이득반환청구가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작권법 “저작재산권 그 밖에 이 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재산권 권리를 복제·공연·방송·전시·전송·배포·2차적저작물 작성의 방법으로 침해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다”]

[형법 제314조(업무방해죄)
① 제313조의 방법(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기타 위계로써 사람의 신용을 훼손) 또는 위력으로써 사람의 업무를 방해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이 시각 이후, 사적인 영리목적의 포마스쿨 영상 사용을 당장 중지할 것을 강력히 촉구합니다.
지금까지 발생한 침해에 대해서는 사과와 재발방지에 대한 확약을 받고 고소없이 선처하였지만 추후에 포마스쿨의 컨텐츠들을 사적인 영리활동에 악용한 것이 적발되는 경우에는 선처없이 무조건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앞으로 포마스쿨이 인증한 가맹학원이 아닌 곳에서 포마 영상들을 이용하여 진행하는 모든 과외 및 교습소, 학원 수업들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을 것이니,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많은 제보와 관심을 바랍니다.

무료인강 포마스쿨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였기에 지금의 상황이 너무도 가슴 아프고 답답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무료인강 포마스쿨의 비젼을 보다 현실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발전적 방안들을 마련하고 재정비해서 더 멋진 포마스쿨로 다시 돌아올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랑하는 제자님들! 자신의 꿈을 향해 계속 정진하세요.
포마스쿨의 꿈도 여러분의 꿈과 함께 멈추지 않고 더 크게 전진할 것입니다.

포마는 “포기하지마”의 준말입니다. 열공 파이팅!!!

... 

#9월모의고사29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