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렌트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압도적찬사 조회 176회 작성일 2021-11-26 19:20:44 댓글 0

본문

제주도 공항에서 렌트하면 안돼요! 난 호구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공항카운터에서 바로 예약하면 편한건 있지만,
미리 준비했더라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트 가능한것인데..
돈이 조금 아까웠습니다 하하..

제주도 공항에서 예약 하기보다는 발품을 팔아서 예약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운동과여행TV exercise&travel : 해외여행 못가니 국내여행지로 제주도가 좋아서 사람들이 몰리는것 같아요 ~~
김용의 : 사진잘칙으세요 사진없어으면 누명쓸뻔~~~최악에렌트카회사~~출장자주가는데 이런불친절렌트카처음봄

사진없어으면돈내라고함 누명쓸뻔 ~~

패밀리렌트카~~
강수현 : 어디에 전화를 해바야 3만원4만원때에 빌릴수있나요?
이래오 LeeLeo : 스타렌트카 또는 제주렌트카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당일이나 전날에 예약하기 보다는 기간 여유를 두고 예약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강수현 :  @이래오 LeeLeo  네 감사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예약 노하우 5분 총정리 (최저가는 참고자료일 뿐)

제주도는 대중교통으로 여행하기 너무나 힘든 곳이죠. 숙소, 항공, 렌터카 이 세가지가 제주여행 준비의 기본 옵션이라 할 수 있는데요, 과연 렌터카를 어떻게 예약하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고, 비수기 성수기 각각 얼마 정도가 적정가격이고, 또 제주도에서 렌터카 이용시 특별히 주의해야할 사항들은 무엇인지에 대해 이번 영상에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

본 영상은 일체의 광고나 협찬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 jejuisland_girl
비지니스 메일 : islandtraveler@naver.com
음식점, 카페, 편집샵 등의 홍보 영상은 제작하지 않습니다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에게 있으며 콘텐츠 무단 도용 및 가공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제주 숙소 모음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_UfvHwZxfbB7GToKrVe8QqyRcUsGRA6p
제주 여행 하루코스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_UfvHwZxfbD1iJt4o6lnH1K8Xxgz6JMW
제주 맛집/카페 모음 :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_UfvHwZxfbAiYVl6zOV13_vknVaw7FXb
정한솔 : 버스때문에 불쾌하셨다고는 하시지만
객관적으로 놓고보면 급하신거엿으면 조금빨리 도착하셔서 여유롭게 하시면 될거같고 회사에서 늦게 출발하는 버스로 인해 공항에서 셔틀기다릴 손님은 생각안해보셨는지요??
공항에서 늦은 셔틀로인해 기다리는사람의 일정이 조금 차질이 생긴다던가 그에대한 컴플레인이 들어와서 싫은소리 들을 셔틀기사님들은 생각해보셨는지..또한 말씀중에
'코로나 때문에 힘드셨을텐데 제주를 찾아주는 관광객 한명한명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닫지못했다' 라는 표현은 마치 '내가 관광하고 돈쓰러 와주는데 감사하지못하고 있다' 라는 표현처럼 들립니다. 이렇게 글을 쓰셔서 제주도 렌터카업체의 셔틀은 안좋다라는 인식이 심어질수도 있다 라는 생각도 한번 해보심이 어떠신지요
Minhyun Kim : 올해 3월초에 제주 여행 잘다녀왔습니다.
SK 렌트카로 3박4일 다녀왔는데 전반적으로 만족해서 편했습니다. 완전자차는 필수에요.
이현주 : 소중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큰도움이 될듯해요~♡
배경 비디오에 나오는 숙소,식당,카페 정보가 엄청나게 궁금합니다~^^
취저인곳이 많이 보여서요..
click D :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렌트카 너무 많다 어렵다는 분들 참고하세요 .
1. 이름있는 렌트카업체가 좋습니다. 서비스 또는 반납하는 과정에서 깔~끔.
2. 렌트카 모아둔 홈페이지 참고. (Tip : 차량 예약수 대비 평점 높은곳 이용)
평점 낮은데는 조금만 찾아봐도 이유가있음.
욕하고 불친절, 반납과정에서 덤탱이 등 참고하세요.
풀잎 : 이 부분은 정말 문외한이었는데 유익한 영상이에요. 유용한 정보들 감사합니다!

[김보검][풀버전] 완전 속았다! 렌터카 빌릴 때 완전자차 가입하면 괜찮을 줄 알았죠? 보험 가입하고도 사고내면 수천만원 날아갑니다! - 제주 여행 전 필수 시청!

보험 전문 기자
김승동의 보험 검색 [김보검]입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니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를 찾았죠.
저도 지난해에는 제주도를 갔었죠. 신혼 이후에 약 10년만이었네요.

제주 여행을 위해 렌터카를 알아보다가 이상한 점이 있었습니다.
자동차를 빌리는데 왜 렌터카 회사에서 자차보험을 가입해야 하지? 라는 의문점이었죠.
그것도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보 등 손해보험사가 아닌 렌터카회사에서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속았습니다.

렌터카 빌릴 때 가입하는 자차보험, 사실 보험이 아닌 유사보험이었습니다.
렌터카 대여료 싸다고 결제하려는데...배보다 더 큰 자차보험 가입하라네요.
완전자차보험 가입했다고 완전한 것이 아닙니다.
사고나면 엄청난 비용을 청구 받을 수 있죠.

해결법은 내가 가입한 자동차보험의 렌터카 특약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 상품이 훨씬 저렴하고, 사고 후 보상도 좋습니다.

구독, 좋아요 눌러 주실 거죠?

영상속의 나레이션은 인공지능 성우 서비스 타입캐스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성우 - 쥬비
https://typecast.ai

#렌터카보험 #렌터카 #완전자차
이sh : 렌트카 손해담보 특약에 가입하게 되면 렌트카 회사에서 하는 유사보험은 가입 안해도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대박~~^^
율이시즈 : 원데이 보험 진짜 중요한거 렌트 후 1시간내 계약해야 함
전가통신 : 정말 정말 "휴차보상료" 꼭! 반드시!! 알고 가입하셔야 합니다.
저는 실제 사고가 나서 휴차보상료 때문에 골머리가 아팠던 기억이 생생 합니다.
해당 렌트카를 이용하지 못하는 일수를 계산하여 일괄 처리 하기 때문에 금액이 어마 무시 합니다!!!
더욱더 웃긴건 공업사에서 수리도 바로 안해주고 질질 끌고...하여간 골치 아팠던 기억이 있습니다.
휴차보상료!!!!!!!!! 아주 엿같은 것입니다.
조심들 하셔요~~!!
J bro : 보검기자님,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성재 : 진짜 핵심을 잘 파악하셨네요. 저게 핵심이 유사보험이라는 겁니다. 그냥 서비스고 보험이 아니라서 진짜 보험과는 궤를 달리해서 어디다(금감원) 하소연할 수가 없어요. 걍 원데이 자동차보험(렌터카되는게 있음) 이런거 추가로 가입하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 

#제주공항렌트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