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학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깜냥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0 06:33:16 댓글 0

본문

학과/직업 정하는 방법부터 꿀팁까지!? 대입 진로 결정 가이드! (feat. SWOT 분석, 정보 찾는 법, 사이트 추천) | 유니브100

뭘 해야 하죠? 진로 고민 도와주세요!
아직도 학과/직업 결정을 고민하고 있다면,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영상을 봐주세요!

#진로고민 #학과선택 #직업찾기
호호 :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ㅠㅠ 유니브 100 더 떠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ᄈᄈ : 감사합니다
Wind : 너무 유용해요
___ :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송가희 : 6분만에 어마어마한 꿀팁들을 배워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내용을 토대로 열심히 찾아볼게요^^❤️

대학교 학과 / 전공별 진짜 현실 [이십세들]

문콘에서 연기를 시킨다고?
저는 문화랑 콘텐츠 배우러 왔는데요;;

-
오늘도 솔직한 이십세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이야기!
이십세들 '학과 특집' 편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만나요!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20birds/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20birds_official/
개개비 : 물리치료학과에 가는게 꿈인데 물리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순 없겠죠?ㅠ
김재민 : 영상 재미없음 아직도 철학과 f얘기같은거 아니?
김재민 : 이십세들 요즘 보는 영상은 재미 없는듯
김재민 : 잘난척하지말고 붙여서 얘기해 보는시청자는 니네같은학과아니라 미디어에서 저런애들말듣는건데 니네도 영상으로 그렇다는건지 갸우뚱하게 만들고 다른얘기하다 다시 아니다 이딴식으로 토크하는 영상 업로드하지말라고 아오 저런스타일's존나싫어;
김재민 : ㅋㅋㅋㅋ신났네

(팩트 주의) 대학 지원시 현실적인 학과 선택법 | 연고티비

학과 지원이 고민이시라고요?!
꿈이 없어서 고민이시라고요!?!
공대를 갈지 경영학과를 갈지 고민이시라고요?!?!

현실적인 대학교 4학년 취준생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여러분의 후회없는 대학 4년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학과선택 #진로고민 #정시지원 #입시 #꿈 #대학교 #이공계 #문과대 #경영대 #경영학과 #공대 #이과대 #생명대 #고등학교 #문이과 #고민 #현실 #팩트
─────────────────────
구독자분들의 좋아요와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수험생을 위한 연고티비, 입시덕후에 놀러오세요!
▶ 연고티비 구독하기 http://bit.ly/yonkotv
▶ 입시덕후 구독하기 http://bit.ly/Ipsiduck

학생들을 위한 유니브클래스에 놀러오세요!
▶ 유니브클래스 구독하기 http://bit.ly/Younivclass

이제 학생들도 주식을 한다!?
▶ 고등개미 구독하기 http://bit.ly/Go_Ant

연고티비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싶다면?
▶ 팬카페 유니버씨티로 이동하기 http://bit.ly/cafe_yonkotv

연고티비는?
▶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이 만드는 가치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채널입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위해 교육·입시와 관련된 영상은 물론이고, 여러 가지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어요 :)

연고티비 팀원
▶ CP : 리리 / PD : 무지, 디누
▶ 크리에이터 : 혀니, 다요, 쏨, 범스, 제제, 시니, 레드

인스타그램 (Instagram)
: 연고티비의 일상과 비하인드를 보실 수 있어요!
▶ @yonkotv
▶ https://www.instagram.com/yonkotv/

광고/협업 문의는?
▶ contact+yonkotv@youniv.video
▶ 개인적인 공부, 진로 질문은 해당 메일로는 답변드리지 않습니다!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ᄋᄋᄃᄃᄒ : 잘생겼어요...
김다쉬 : 제발 성적 맞춰서 아무곳이나 가지마세요 제발.... 저처럼 후회해요ㅜㅜㅠ
권민우 : 이과인데 경영으로 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송톨이 : 한 고등학교 친구말이 생각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걸 택해야 하는지 아니면 잘하는걸 택해야 하는지 그러다가 내린 말이 내가 잘하는게 좋아하는 거 같다는 말이였다. 좋은게 옳은가 잘하는게 옳은가는 아직 모르겠다
다쿠 : 완전 잘생기셨어요 ㅠㅠ

... 

#대학학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hy1b58tb2pgub.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